본문 바로가기
파산법원/유체동산

[파산공매]에어콘 부품(실내기, 실외기, 리모콘 등) 100원 관심있으신 분

by 착한호랑이 2021. 8. 4.

안녕하세요 착한호랑이입니다.

오늘은 에어콘 부속이 파산공매로 나왔네요

보통은 업계 담당자가 보통 낙찰 받지만 필요하신 분은 낙찰 받아도 됩니다.

목록에 나와 있지만 실내기와 실외기는 나름대로 부피가 있으므로 보관장소가 있어야 겠죠

단 판넬과 리모콘은 부피가 작아서 별도 장소가 필요치는 않을 것 같네요

실내기에는 요즘 유행하는 시스템 에어콘도 있네요(각 모델별 구글 크롬에 검색해보시면 자세한 사진 나옵니다.) 


총 감정가는 약 4천만원대 이네요

 

5차 입찰가격은 제한이 없네요. 8월 20일쯤 맨아래 변호사 사무실로 전화해서 아직 낙찰안되었다면 마지막에 100원으로 입찰 해도 될 것 같네요, 물론 위 물건이 사업상 필요하다면 그전에 낙찰 되겠죠

입찰은 제가 좋아하는 우편입찰입니다. 현장에 가지 않아도 되고, 코로나로 인해 대면도 안해도 되니 전 우편입찰만 참여합니다.

입찰 참가자 자격 제한은 크게 문제가 안되겠죠?

입찰 보증금은 4차까지는 최저매각예정금액의 10%이나 5회차에는 입찰가격이 보증금이라 100원 입찰한다면 그걸로 보증금, 계약금, 잔금 모두 해결됩니다. 단 입찰전 납부해야 합니다.

낙찰자 결정 방법은 일반적인 파산공매와 별반 차이가 없습니다.

입찰서류는 위와 같습니다. 입찰서(첨부물 참조), 신분증 사본, 인감증명서, 본인 통장사본 각 한부 입니다.

물건 사진이 올라오지 않았네요, 맨 아래 변호사 사무실로 전화해서 메일로 요청하시던가 현장 공개 일정 확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유의 사항은 반드시 읽어 보세요. 매각대상물 제반비용은 그리 들지 않습니다. 만약 창고에 있었다면 창고보관료가 있을 건데 문서에 없는거 보니 파산회사에 있는 것 같고 물건을 옮기는 비용과 기타 비용 얼마는 들어가겠죠,

기타 사항도 확인하세요 부가세 납부대상일 경우 부가세도 납부해야하니 100원에 낙찰받으면 10%인 10원은 추가로 준비 하셔야 합니다.(ㅋㅋ)

입찰서는 첨부문서 다운 받아서 활용하세요

무덥기도 하고 코로나로 모두 힘든시기 모든 분들 슬기롭게 극복하시길 바랍니다.

6-1 에어컨 등 매각 공고게재 촉탁.hwp
0.10MB

댓글